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LL] 제품별 취급 시 주의사항
작성자 스튜디오퍼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22 17:21:4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2

PRINT

- 작품 전면은 아크릴로 제작되어 긁힘에 민감하오니 작품 표면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.

- 작품 표면을 닦을 시 극세사 원단 또는 융과 같은 부드러운 소재를 이용해 주십시오. 물걸레 또는 유리 세정제 등을 사용하여 작품을 닦을 경우, 습기에 의한 작품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작품 설치 및 이동 시 주의를 요합니다. 떨어뜨림 등의 취급 부주의로 인해 작품 손상뿐 아니라 신체 및 재물에 손상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.

-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곳, 온도나 습도가 높거나 급격한 변화가 발생 하는 곳에 설치하지 마십시오.

- 액자의 모서리 부분이 날카로울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.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십시오. (안전을 위하여 알루미늄 액자일 경우 실리콘 모서리 보호대를 함께 드립니다.)


CRAFT

- 컵, 그릇과 같은 식기류 제품 사용 시 표면이 거친 수세미 종류의 세척 용품은 가급적 피해주십시오. 제품 표면에 상처가 날 수 있습니다.

-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곳, 온도나 습도가 높거나 급격한 변화가 발생 하는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.

- 제품에 강한 충격을 가할 경우 금이 가거나 파손될 위험이 있습니다.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하십시오.

- 자기류 특성상 공정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미세한 기포, 점, 유약 흐름은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&환불이 어렵습니다.

- 수공예 상품의 경우 상품마다 미세하게 사이즈나 모양이 다를 수 있으며, 마감처리 부분이 깔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제품의 특성별로 전자레인지, 식기세척기, 냉동실, 오븐 사용의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 ART BOOK

- 아트북의 경우 해외 유수의 미술관 및 출판사 등에서 직접 구매한 것으로 한국의 도착한 상태 그대로 스튜디오 퍼스가 검수 한 후 배송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 해외 배송과 택배 배송의 특성상 책을 감싼 비닐이 찢기거나 모서리 부분에 작은 흠집이 있을 수 있으나, 이는 교환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